🔥내일배움캠프 22일차 TIL
오늘의 키워드"유니티 입문 팀 프로젝트 기반 설계"✏️오늘 한 내용팀 프로젝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 아래와 같은 일을 하였다. 1.어떤 게임을 래퍼런스로 잡고 제작할지 의논2. 플로우 차트 작성3. 이번 목표와 핵심기능 의논4.역할 분담5.프로젝트 생성 및 프로젝트 이름 정하기6.깃 연동7.디렉토리 설정8.GameManager같은 공통 스크립트 작성9.커밋 컨벤션, 브런치 이름, 코드 컨벤션 정하기 +2/24 수정코드를 작성하면서 위에 적혀있는 일 뿐만 아니라 공통된 UI Prefab 생성해놓기→나중에 Variant 해놓은 Prefab을 한번에 수정할수있기때문에ex) 효과음을 넣고싶을때, 이미지 수정 등등 빌드 세팅(생성해놓은 씬을 설정해놓기) 디렉토리(00.파일 이름)으로 수정해놓기 도 필요 할것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