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Unity,C#] 메타버스 제작 과제 4일차
● 오늘 할 일교환 시스템미니 게임 이미지와 NPC 애니메이션간단하게라도 BGM SE 구현모자 대사 표시모자 데이터 추가필요 없는 데이터 삭제● 오늘의 트러블 슈팅#1 교환 함수의 중복 호출 문제 교환 기능을 가진 상호작용 가능한 물체를 구현하고 싶었다.교환 가능여부에 따라 마지막멘트를 변경하는 로직이 담긴 함수를 작성하였고실행을 했지만 모든 물체의 마지막 대사가 "다이아가 부족하군요..."로 뜨고 있었다. ▼문제 영상 상자에는 뜨면 안되는데....코드를 다시 읽어보니 상호작용이 가능한 모든 오브젝트에는 PropController 스크립트가 있는데PropController 안 Start()에서 아래 코드를 선언해주고 있었다.m_SceneController.DialogueController.OnLastDi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