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의 키워드
"유니티 입문 팀 프로젝트 기반 설계"
✏️오늘 한 내용
팀 프로젝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 아래와 같은 일을 하였다.
1.어떤 게임을 래퍼런스로 잡고 제작할지 의논
2. 플로우 차트 작성
3. 이번 목표와 핵심기능 의논
4.역할 분담
5.프로젝트 생성 및 프로젝트 이름 정하기
6.깃 연동
7.디렉토리 설정
8.GameManager같은 공통 스크립트 작성
9.커밋 컨벤션, 브런치 이름, 코드 컨벤션 정하기
+2/24 수정
코드를 작성하면서 위에 적혀있는 일 뿐만 아니라
공통된 UI Prefab 생성해놓기
→나중에 Variant 해놓은 Prefab을 한번에 수정할수있기때문에
ex) 효과음을 넣고싶을때, 이미지 수정 등등
빌드 세팅(생성해놓은 씬을 설정해놓기)
디렉토리(00.파일 이름)으로 수정해놓기
도 필요 할것 같았다. 계속 작업 하면서 나만의 해야할일 리스트를 완성해가고싶다
💭오늘의 회고
새로운 프로젝트의 시작!!!!
또 어떤 시련이 닥쳐올까... 그 일로 인해 내가 또 얼마나 성장할지 기대가되는것같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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