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Unity,C#] 메타버스 제작 과제 1일차
● 이번 목표예외 처리나 방어 코드 꼭 쓰기객체 지향으로 코드 작성하기주석으로 코드 설명하기도전 과제 까지 다하기● 추가로 도전할 부분뽑기 구현 → 미니 게임 보상으로 얻은 티켓으로 뽑기 가능● 오늘 할일캐릭터 이동맵 설정카메라 추적과 이동 범위 제한NPC (대화는 아직, 기반은 구현)독버섯 피하기 미니게임, 점수 저장● 오늘의 트러블 슈팅#1 플레이어 정지 후 강제 플립 문제 아래와 같이 플레이어 이동 정지 후 강제 플립 되는 문제를 발견했다. ▼문제 영상원인을 찾아보니 아래와 같이 direction == 0 (정지일때) 의 조건도 같이 계산 하고 있었다.m_SpriteRenderer.flipX = direction.x 조건을 나누는것으로 해결했다. if (direction.x 0) ..